남양아이

고객혜택 내정보

부위별 다이어트

부위별 다이어트넌 뱃살만 빼니? 난 배 속도 뺀다 - ①

출산 후 자연스럽게 배가 들어가리라 생각한 임신부들은 생각보다 쉽게 들어가지 않는 뱃살에 놀라는 경우가 많다. 노력해서 겨우 뱃살을 빼도, 나이가 들수록 배는 속칭‘배둘레햄’이 되어간다. 이런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단순한 다이어트보다 배 속 장기의 독소와 내장 지방을 제거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인, 건강한 다이어트가 될 수 있다.

넌 뱃살만 빼니? 난 배 속도 뺀다 - ①
아이를 낳고 육아를 담당하는 엄마는 하루 종일 쉴 틈이 없다. 하지만 아이를 돌보느라 힘든 것도 불구하고 나날이 뱃살은 늘어난다. 힘들어서 쉽게 찾게 되는 패스트푸드나 배달 음식, 피곤해서 자주 먹게 되는 육류 등의 식습관은 뱃살을 늘어나게 하는 주요 원인. 또 아이와의 빠듯한 생활로 인한 스트레스와 운동 부족이 그 원인이다.
늘어나는 뱃살을 보고 놀란 마음에 다이어트를 시작해보지만, 피부밑지방과 셀룰라이트만 없애고 내장 지방을 그대로 두면 다시 몸속에 자방이 쌓여 요요 현상이 일어나 더 굵은 허리가 되기 십상이다. 그러므로 단순한 뱃살 다이어트가 아닌 배 속 다이어트로 건강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한국 힐링타오 협회 이여명 회장은 “배 속 다이어트를 위한 장기 마사지는 장을 깊숙이 터치해 부드럽게 만들고 탄력성을 회복시킵니다. 또 배가 따뜻해지면 지방은 더욱 빨리 분해되어 뱃살이 쉽게 빠지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라며 배 속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장기 마사지를 소개한다.


우리 몸 건강의 중심‘복부 관리’
복부 비만은 보기도 싫지만 고지혈증, 고혈압, 당뇨병 등 다른 성인병과 직결된다. 뱃살 관리는 미용 차원을 넘어 우리 몸의 건강을 관리하고 질병을 예방, 치유하는 가장 중요한 무기다. 무엇보다 배 속을 관리하는 배 속 다이어트는 손으로 몸속의 내장을 직접 자극하는 장기 마사지를 통해 장, 간, 신장, 폐, 심장 등 뱃살과 질병의 진원지인 장기를 직접 공략해 배 속의 독소와 내장 지방을 효과적으로 몰아내고, 장기의 기능을 되살려 몸 스스로 뱃살을 빼게 만드는 원리에 기초를 두고 있다. 따라서 운동과 식사 조절에 거듭 실패한 사람이나 배만 볼록하게 튀어나온 내장 비만이 심한 사람, 거친 피부나 기미, 여드름 등 피부 트러블이 있는 사람, 변비나 설사, 생리통, 복부 팽만감, 소화불량 등으로 속이 늘 불편한 사람에게 아주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이다. 또한 아랫배와 손발이 몹시 차고 만성피로나 스트레스 때문에 다른 다이어트 방법을 쉽게 실천할 의욕이 없는 사람에게도 아주 손쉬운 방법이다.

출처앙쥬

연관된 콘텐츠도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