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아이

고객혜택 내정보

육아방법

육아방법띠별 육아법 - 원숭이띠 아이

사람마다 다르지만 띠에 따라 확실히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성향이 있다. 그렇다면 우리 아이는 어떨까? 띠별에 따른 특징과 그에 맞는 육아법은 없을까? 한 번쯤 돌이켜 생각해보는 것만으로, 그동안 몰랐던 아이의 기질적 특징을 발견할 수도 있다.


원숭이띠 아이

띠별 육아법 - 원숭이띠 아이
재주가 많은 원숭이를 닮아서인지 원숭이띠는 재주가 많다. 인기 연예인 중에 원숭이띠가 유난히 많은 게 사실. 원숭이띠 아이는 다재다능하고 싹싹하며 현실적인 면이 강하고 지능이 뛰어난데다 기억력도 좋다.
임기응변과 두뇌 회전이 빨라서 어려운 상황을 능수능란하게 처리한다. 또한 장난기가 많아서 여차하면 사고를 치기도 하지만 눈치가 비상해 위기에 처했을 때도 적절한 순발력을 무기로 쉽고 태연하게 상황을 수습한다.
원숭이띠는 지칠 줄 모르는 호기심도 특징이다. 궁금한 것이 있으면 일단 시도하는 편이며, 문제가 있어도 좌절하지 않고 차분하게 해결 방법을 찾는다.
유머, 재치 등에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며 주변 사람들을 즐겁게 한다. 또한 늘 자신감이 넘치며 자기 포장을 잘하기 때문에 남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켜 주변에 사람이 많이 모인다. 늘 칭찬을 받고 싶어하며, 칭찬을 받으면 남의 눈을 의식해 더 열심히 하는 특징이 있다.
동시에 자기중심적이며 화를 잘 내는 편이다. 모임에서도 마음에 들지 않으면 분위기를 썰렁하게 만든다.
재능이 있지만 속이 보이는 듯한 가벼운 언행으로 리더십에 흠집을 내는 경우도 많
다. 한편 가족을 소중하게 생각하지만 질투심도 매우 많다. 집이나 학교에서 동생이나 형, 자기의 경쟁자가 칭찬을 받으면 시기심에 사로잡혀 사고를 칠 수 있다는 점을 부모는 깊이 유념해야 한다.

또한 원숭이띠 아이는 분석력이 뛰어나 어떤 일을 하다가도 무언가 잘못되면 문제점을 정확하게 찾으며 해결 방법까지 모색한다.


알맞은 직업
능숙한 표현력과 설득력을 살려서 영업부문에서 재능을 발휘한다. 타협을 잘하므로 자영업도 괜찮다. 직장에서는 상사, 부하와 두루 잘 지내는 편이다. 융통성이 있으므로 기초만 이해하면 그다음부터는 스스로 알아서 할 수 있다. 과학, 경영, 경제, 의학, 생명공학, 기계공학 등 실체가 있으며 눈에 보이거나 직접 확인이 가능한 과목을 좋아한다.

띠별 육아법 - 원숭이띠 아이

출처베스트 베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