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아이

고객혜택 내정보
  • HOME
  • 공감·혜택

공감·혜택

베이비 레시피
건강한 아이 성장을 위해 꼭 필요한 맛있는 이유식레시피를 소개합니다.
베이비 레시피
해피박스

해피박스

회원님들의 임신과 출산을
축하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 임신육아교실
    임신육아교실

    예비맘에게 꼭 필요한 유익한
    강좌 강좌도 듣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보세요

  • 공장견학
    공장견학

    남양유업의 분유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생산 공정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세요

  • 무료사진촬영
    무료사진촬영

    남양아이 협력스튜디오에서
    예비맘/베이비 사진
    촬영을 제공합니다

  • 스토리북출판
    스토리북출판

    영원히 기억하고픈
    우이아이 모습 스토리북으로
    출판해 보세요

  • peppergirl80***
    5/28 산모교실 참여 후기입니다.

    5/28 남양 산모교실 참여후기입니다.산부인과 전문의와 함께 " 행복한 아이맞이"란 주제로 토크쇼 진행 후 개그맨 이재훈 특별공연으로 꾸며진 시간이었습니다.더드림 산부인과 윤선웅 원장님께서 산모들의 질의에 따라 응답하는 형식이었는데요이분도 아이아빠라서 그런지 산모들의 물음에 성의껏대답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곧 수술을 앞둔 원장님께서 이렇게 산모들을 위해 나와주셔서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 인상적이었어요.몰랐던 정보들도 알게되어 더욱 유익했습니다. 이재훈씨의 공연은 사실 클래식이 아니라 꺼려하시는 분들도 있을텐데 저는 재밌고 신나게 잘 들었습니다. 중간중간 태동도 느꼈구요~경품추첨의 시간에서 저는 비움의 태교를 했지만.. 사실 저는 경품보다는 정보를 좀 얻고가고싶은 목적이 컸던터라..물론 좋은선물 받으면 더더욱 좋겠지요ㅋㅋ 많은 분들이 좋은 경품 가져가셨어요.산모들을 위해 이렇게 무료로 좋은 강의 해주신 남양유업 앞으로 큰 발전하시고 감사합니다.

  • mdh0***
    2018.10.4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남양유업 두근두근 산모교실"

    2018년 10월 4일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 열린남양유업 두근두근 임신육아교실 참석했어요!2시부터 행사 시작했구요본인 확인후 입장!주차도 3시간 무료 지원!!!시작부터 아주 좋습니다오늘도 열공모드이기에 맨 앞자리 운좋게 자리잡아 앉았어요!!오늘의 우리 MC님이십니다!!행사 시작전 간단한 레크리에이션~ 출산이 가장 얼마 남지 않은 엄마는 물어보셨는데저 10일 남았거든요...근데 제 뒤에 9일 남은 엄마께서... 흑흑..분유 1통은 9일 남은 엄마에게 돌아갔어요..저 너무 아쉬웠어요!!!!!!!ㅠㅠ멀리서오신분은? 하셨는데..저 양산에서 왔거든요...근데.. 제 옆에 거제도에서 오신 엄마가 상품받아가셨어요오늘 저빼고 다 되는 날인가요?마지막까지 경품 추첨에서 제 뒤쪽엄마께서 디럭스유모차와그 옆에분은 분유도 받으시고 또 경품도 됐더라구요제 왼쪽계신 엄마는 향균도마오른쪽엄마는 거제도에서 오신걸로 상품..저 빼고 다됐네요저 오늘.. 무슨 날인가요..ㅜㅜ협찬사들의 홍보물품은 입구 들어오면서부터 있구요 두근두근 포토존도 있습니다오늘 행사전경입니다맨 앞자리 앉아서 열심히 들어요!두근두근 저 꽃으로 만들어둔 글자 보이세죠?엄청 세심하죠? 실제로 보면 훨~ 씬 더 이쁘게 꾸며두셨더라구요이런 세심한 산모교실은 또 처음입니다!인스타그램 공유 이벤트도 있었어요저도 도전해봤네요^^이런포토존은 한번도 만나보지 못했었는데요신나서 앞으로가서 10일 남았다고 하니 옆에서 숫자판 바꿔주시네요사진찍고 신랑에게 자랑 했어요우리 이쁜이 만나기 10일 전!!포토존과 함께 준비되어있는 기저귀케익과 숫자판 입니다옆에서 숫자 바꿔도 주시고 감사감사!준비되어있는 경품들 입니다옆쪽에는 유모차도 있는데요 디럭스 유모차와 경량형 유모차브라운 체온계 유축기 아토팜세트 기저귀 샤워헤드 코레카 장난감 컴포트케어 분유 바운서 등등 상품이 엄청납니다미리 알려드리지만 저는 하도 안됐어요정말 많은 분들께 상품의 기회가 돌아갔었거든요..갯수도 엄청났었는데... 제가 참.. 이런경품운이 없나봐요.뭐라도 하나만 되지 했는데.. 하나도 안되서 정말 아쉬웠어요ㅠㅠ이쁜아..엄마가 공짜 경품운은 없나봐..열심히 후기써서 후기상품이라도 받아보자~엄마가 이날 실망해서 니가 좀 그랬지..엄마의 감정이 너무 기복이 심해서 미안해~ 우리딸 ㅠㅠ1부 행사는 엘리움 여성병원의 원장님과 함께하는 임산부에 관련된토크쇼였어요원장님 목소리~~ 오~~ 장난아니십니다임산부들이 자주 하는 질문들과 퀴즈형식으로 해서 진행되었고산모님들의 개인 질문도 받아주셨어요저도 질문했구요 공개적인 질문 외이 개인적인 질문도 있어 따로 뒤에서뵙고여쭤보기도 했네요너무 친절히 잘 설명해 주셔서 감사드렸어요제가 얼른뛰어가서 개인 면담했는데 제 뒤로 2분의 어머니들더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열심히 필기한 수업 내용 몇가지 적어봐요~임신중 필수 영양소는 엽산 비타민D(결핍시 아토피와 천식을 유발한다죠) 철분 (변비를 예방하기 위해 유산균 함께)참치 대고등어등 대형어류는 중금속 수은등이 많아 조산 유산의 위험이 있으니 삼가하고체중관리는 운동과 식이조절 함께!임신중에는 컨디션 관리가 중요출산후에는 체중관리가 중요척추스트레칭을 특히 추천해주셨어요반드시 병원을 가야할 경우는 질출혈 주기적인 통증(시간당 4번이상)조산을 피할려면 질염에 대한 치료를 적극적으로 해야한데요분반의 방법을 정하는 시기로는 38주에 결정해도 된다고 하셨구요왼쪽으로 눕는것이 대정맥의 눌림을 최소화 하기때문에 좋고임신전 영양제를 출산후에도 계속 복용해도 된데요 열심히 챙겨먹어야 겠어요백일해주사는 꼭 맞아야 하며야생고양이 강아지들 빼고는 애완견 반려묘 키워도 되며임신중 치과치료도 가능제왕절개 횟수에는 제한이 없데요 원장님 7번까지 하셨데요 또 매번 같은 부위를 수술한데요전기제품이 아이에게 안좋다기보다는 온도가 문제래요음악을 크게 들을려면 이어폰으로~뱃속 아이에게 저주파음이 안좋으므로 울림 락페등의 큰소리는 안좋구요온천반식욕 수영등은 잠깐은 가능하지만 질염의 문제가 있으므로 관리를 잘 해야한데요질염등 간염은 조산의 큰 원인이니깐요2부 행사는 가수 현설씨의 노래를 들었네요대구에서 오셨데요 개인 자작곡도 있으시다고 하셔서 그것도 불러주시고기성노래도 불러주시고저희가 앵콜~ 외쳐서 한곡 더 해주시고 가셨어요!목소리가 아주 감미롭고 엄마들 듣기에 부담없이 좋았어요!뱃속 아니도 듣기 편했나봐요~마지막으로 두근두근 남양유업 임신 육아교실을 빛내주시고도와주신 행사 관계자분들 모두 앞으로 나오셔서인사해주셨어요!!보통 이렇게 관계자분들 소개 없이 넘어가는곳도 많은데요수고해주신분들 소개까지 해주시고 좋았던것 같아요진행하셨던 분들도 너무 뿌듯하지 않으셨을까요~?행사 진행도 깔끔하고 관계자분들 인솔도 아주 좋았어요!!이 많은 인원이 사고없이 무사히 해아 마쳤으니!! 얼마나 좋습니까~?배냇저고리이네요!너무 깜찍하고 이뻐요이게 뭐지?? 하고 열어봅니다뭘까요~~???이게 뭔가 하고봤더니 많은 모양의 엽서같은거그 뭐라하죠?? 줄에 달아서 거는거 거걸로도 쓸수있고 뒤쪽엔 엽서처럼 글 적을수 있도록 되어있어서편지 쓸수있도록 해주셨네요 집에 와서 풀어본 기본 선물이예요^^입장할때 주셨던 물이랑 엘리움 여성병원의 배냇저고리 두유 물티슈 아이로션손수건 기저귀등 푸짐하네요그 많은 경품중에 하나도 당첨이 안되어서 너무 아쉽지만어쩌겠어요ㅠㅠ 그래서 후기열심히 쓰겠습니다!!이번 행사 너무너무 좋았구요~ 둘째 임신하면 또 참여하고 싶네요!!감사합니다 좋은 시간 보내고 돌아왔어요~남양유업 응원 합니다 번창하세요!♥오늘의 공부흔적 남겨요!

  • tnwjd1***
    11/9 남양유업 세종공장 견학후기

    17.11.09♥ 많이 기다렸던 남양유업 세종공장 견학!!용산역에서 9시까지 모여서, 9시 40분에 ITX타고 조치원역으로 출발~~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감기걸린 산모분들이 많았대요ㅠ ㅠ그래서 이날은 조촐하게 6명이서 견학 ^^ 명단 확인 후 주신 간식 한꾸러미!!!!아침을 못먹고 와서 너무 배고팠는데 코레일멤버십라운지는 음식취식 금지로 ㅠㅠ 기차에서 흡입했는데, 조치원으로 가는 동안 먹어도 줄지 않더라는 ㅎㅎ 드롭탑 치즈타르트, 프렌치카페 커피, 주먹밥, 백미당빵, 과일, 과자 등등감사합니다아!!!! ㅎㅎ1시간 20분 후에 조치원역 도착!!! 친정집이 공주라 기차타고 조치원역 많이 왔었는데,오늘은 세종시를 목적지로 투어~~!!!조치원역 바로 앞에서 세종투어버스가 대기중~~자리도 많아 넉넉해서 이동하는데 편했고, 이동하는동안 세종시에 관련된 얘기도 해주셔서 심심하지 않고 좋았어요~^^20분 이동 후, 남양유업 세종공장 도착!!! 도착하자마자 점심먹으러 Go~영양사님이 영양소에 골고루 맞춰 주신 식단!! 자리에 미리 준비되어 있었고, 국도 따뜻했어요. 버스에서 그리 많이 먹었는데도, 싹 비운건 비밀....;;ㅎㅎ단호박 ㅠㅠ 시간이 없어서 딱 두입먹었는데... 다먹고올걸~~장소 이동 해서, 남양유업 및 생산제품 설명 강의시간!!강의 들으면서 먹으라고 주신 간식ㅎㅎ 먹을게 진짜 다양하네요 ㅋㅋ 배불러서 차마 못먹고 챙겨왔어요 ㅎㅎ (집가면 생각나니..)분유 중 가장 유명한 임페리얼드림 XO!! 산후조리원은 꽉 잡고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 남양유업 유기농 산양유아식은타사 산양분유의 경우 원유만 유기농인 반면에,남양유업은 원재료도 전부 유기농이래요!!! 가격이 높게 책정되어 있는데도 인기가 많은 제품 중 하나라는거~~저도 완모를 꿈꾸고 있지만, 분유를 이용하게 되면 남양 산양유아식으로 하려구요!!!! 남양유업에서 생산하는 커피제품들!!루카스나인 ㅠㅠ 개발하신분 최고!!!제일 중요한 분유 제품!!! @,@타사 분유와 비교도 하고, 모유에 가장 근접한 분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시는 것 같아,걱정없이 먹일 수 있겠어요!~~ ㅎㅎ 남양유업 직원도서관!!! 남양유업 제품들 생각했던 것 보다 진짜 맣아요~~ 앞으로 마트가면 관심있게 볼 것 같아요 ㅎㅎ 마지막으로!!! 위생옷 갖춰입고분유 생산공정을 볼 수 있는 공장라인 투어도 했는데,보안상 사진촬영이 불가해서 눈에만 담고, 남양유업 공장견학 마무리~~~~~ !!!버스로 15분 정도 이동 후에 도착한, 금강수목원~~이제, 숲태교 시간!!!!!!!!!!아침엔 춥더니, 오후엔 볕도 좋고, 선선하니 산책하기 딱 좋았어요!!!! ㅎㅎ 은행나무, 오동나무, 메타세콰이어~산림박물관에서 잠시 에코백 꾸미기 ㅎㅎ제가 똥손이라..... 그냥 무지가 제일 예쁠것 같은데......ㅋㅋㅋ어떻게 꾸밀까 고민고민 하다가...그냥 결국 꽃 한송이 ㅋㅋㅋㅋ잘 들고 다닐 수 있을까요....;;ㅎㅎ 친정집에서도 가깝고 하니, 우리꼬노 태어나면한 번 다시 방문해야 겠어요!!! 마지막 투어, 대통령 기록관!!생소했는데 ㅎㅎ 색다르고 좋았어요~노태우 대통령 때부터 이명박 대통령때까지 탔다는 의전차량~저도 포토존에서 사진 하나 찍었어요!! ㅋㅋ 어색어색...;;대통령 기록관도 평상시에는 사람들 많다는데 이날은 한적해서 전세낸 것 같이 여유롭게 구경했네요 ㅎㅎ모든 일정 마무리 후, 집으로~~오송역에서 용산으로 가는 KTX!!그렇게 열심히 챙겨 먹었는데도, 다 못 먹고 챙겨온 간식!!!!!!! 백미당 빵은 하나 더 주셔서 신랑이랑 하나씩 먹었는데 부드럽고 완전 맛있어요 ㅠ.ㅠ 견학 마무리 후에 남양유업 루카스나인 커피 등 제품들 챙겨주시는데택배로 보내주신대요~~!!!!! 배려 짱~~ㅎㅎ매일유업 공장견학도 해봤는데, 남양유업 공장견학이 저한테는 더 좋았어요!!아침에 용산역에서 모인 시간이 조금 일러서 출근시간이라 지하철 타고 가는데 힘들었다는 것만 빼고 ㅠㅠ둘째까지 계획하고 있는데, 그 때도 꼭 참석하고 싶어요!!! 날씨도 좋았고, 세심하게 배려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 okyi82***
    5/17 세종공장견학 후기입니다^^

      5/16 세종공장 견학가기 하루 전날까지 일을 하다가 휴직 들어온 첫날 바로 남양유업 세종공장으로 고고씽~~~~~!!! 가족들의 만류에도 불구 하고 33주가 넘어 갔다 오길 정말정말 잘한거 같아요^^ 아무리 생각해도 굿~~~~~~초이스였답니다 ㅎㅎㅎ9:20까지 용산역에서 집결하여 ITX를 타고 내려서는 발, 다리 지지대가 있는 고속버스로 이동하면서 아주 편하게 다녔고 무엇보다도 임산부들이 힘들까봐 올때는 KTX로 데려다주는 배려심에~~~짱!짱!!짱!!! 너무 편하게 다녀왔습니다^^임산부들 배고플까봐 인솔자분들이 17차와 파리바게드 빵을 하나씩 나눠주시고 세종공장에 도착하자마자 직원식당에서 건강식이라고 느껴지는 야채 비빔밥을 점심으로 바로 주셨어요^^맛있었던 점심이였죠 ㅎㅎㅎ 같이 동반 참석하지 못한 남편에게 간단한 엽서를 쓰는 시간을 주시면서 간식도 또 주시고 ㅎㅎㅎ나중에 우편으로 보내주신다네요 ㅎㅎㅎ 공장 견학을 위해 옷도 입고 세척에 멸균 바람에 중무장하며 내부로 입성^^우리 아기에게 믿고 먹일 수 있게 시스템화에 몸을 맡기고 투어에 돌입^^이것저것 보고 들으면서 다양한 제품의 변천사도 알게 되고 이렇게나 많은 제품들도 생산하는구나 싶을 정도로 남양유업 세종 공장과 중앙연구소 견학을 마쳤습니다.세종시 문화해설사분이 처음부터 계속 동승하시면서 설명해주시고 챙겨주시는데 유아교육과를 나오셔서 그런지 더 믿음직스럽고 든든하더라구요^^제가 이번 견학을 택한 이유 중 가장 큰것이 숲속힐링태교였는데요~금강 수목림 아주 아주 아주 좋았어요~ 다른 수목원 해설사분이 동행하며 꽃과 나무를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신기신기 그 자체 ~자연과 함께하니 정밀 힐링되는 느낌이 들더라구요^^마지막에는 매번 테마가 바뀌는 만들기 체험이 있었는데요~저는 미술을 못해서 부담스럽지만 그래도 태어날 아기를 위해 의미있는 시간이었어요ㅎㅎㅎ견학 이벤트의 마직막 코스는 대통령 기록관이었어요~세종시와 협약을 맺어 꼭 들러야하는 일정이랍니다^^대통령분들의 변천사와 함께 각 분들의 글씨체를 볼 수 있어서 새로웠던 경험이었어요 ㅎ근대사/ 역사 공부의 시간 ㅋㅋㅋ5:10 KTX를 타고 용산으로 올라오는 시간이 힘든게 아니고 뿌듯하면서 정말 짧았어요 ㅎㅎㅎ그만큼 만족하는 견학이벤트라서 그런가 봐요^^마지막까지 남양유업에서 임산부들을 위해 엄청 배려했구나를 느끼는 순간은............사은품을 직접 나눠주는게 아니고 지친 몸이 무겁고 힘들까봐 택배로 집으로 배송해주신다는 거였어요 ㅎㅎㅎㅎㅎ 배려심에 감동^^ 태어날 아이를 위해 일하면서 신경을 못써는데 휴직하자마자 이런 경험을 안겨줘서 나름 뿌듯하고 너무나 만족스러웠답니다^^ 택배로 오면 후기 쓰려고 기다리다 오늘 바로 씁니다 ㅎㅎㅎ산모님들도 어여 신청하세요~후회안하십니다^^

  • o***
    소중한 추억을 모아모아

    아이들을 키우며 직장생활 하려니 매일 바쁘게 사느라 허둥지둥해요. 그래도 틈틈이 적은 육아일기가 한편의 책이 되어 모아지니

  • yes***
    어린이집 알림장으로 책 한권 만들었어요~

         몇일전에 받아보니 첫번째 만들었을때보다 질이 더 좋아진것 같아서 만족도 최고에요!심지어 신청하고 4일정도 후에 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