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아이

고객혜택 내정보

버릇들이기

버릇들이기똑똑한 배변 훈련 도우미, 아이 변기의 조건

똑똑한 배변 훈련 도우미, 아이 변기의 조건
뚜껑을 덮으면 받침대로, 시트를 분리하면 어른 변기 위에 올리는 보조 변기 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골라야 활용도가 높다. 또 변기에 대소변을 보기 전에 의자처럼 앉아 책도 보고 장난감처럼 가지고 놀려면 등받이와 양손을 올릴 수 있는 손잡이가 있는 것이 편리하다. 여기에 장난감을 매달 수 있는 장치가 되어 있으면 아이의 흥미를 끄는 데 도움이 된다.

①베이비레벨 스텝 변기
아이의 발달 단계에 맞춰 배변 훈련 변기, 보조 변기, 발 받침 3단계로 사용할 수 있다. 생후 24개월 이후에는 아이 혼자서도 앉을 수 있으므로 손잡이 없이 보조 변기와 발 받침으로 사용한다. 콤비, 7만8천원.

②클린 베이직 변기
가볍고 실용적인 변기로 등받이와 팔걸이가 있어 아이가 최대한 편안하게 앉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아이가 좋아하는 강아지 캐릭터로 호기심까지 유발한다. 알퐁소, 2만7천원.

③포티포드 유아 변기
딱딱한 플라스틱 시트가 아닌 부드럽고 폭신한 시트를 사용해 아이가 배변하는 동안 최대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 또 받침 부분을 탈착할 수 있어 아이가 성장함에 따라 높이 조절이 가능한 스텝 업 유아 변기. 프린스라이언하트, 8만2천원.

④포티 보조 변기
아이의 성장 단계에 맞춰 스텝 업이 가능한 보조 변기로 일반 변기에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으며, 아이가 일반 변기에 쉽게 앉을 수 있도록 돕는다. 리첼, 4만2천원.

출처베이비

연관된 콘텐츠도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