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아이

고객혜택 내정보

아기마사지

아기마사지출산 후 엄마의 몸매를 날씬하고 탄탄하게~ ⓑ

출산 후 엄마의 몸매를 날씬하고 탄탄하게~ ⓑ
아기와 함께 스쿼트
엄마에게 : 스쿼트를 하면서 출산 후 약해진 다리 근력을 강화시켜주고 엉덩이와 골반의 근육도 탄력 있게 만들에 줍니다.
아기에게 : 균형감각을 키워줍니다.


1. 다리를 어깨너비보다 조금 더 넓게 벌리고 허리를 곧게 펴준 후 아기가 떨어지지 않게 잘 받쳐 안아 줍니다.
2. 그대로 허리를 굽히지 않고 “내려갑니다 올라갑니다”라고 말해주며 내려갔다 올라옵니다. 이때 무릎이 발가락보다 나오지 않게 합니다.

★ Tip ★ 아기의 체중이 무거울 경우에는 엄마의 손목 또는 무릎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횟수를 조절해 줍니다.
★ 주의 ★ 아기가 떨어지지 않게 잘 안아줍니다. 아기의 무게가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은 횟수를 하기보다는 1세트에 8~12회 이내로 하여 쉬어가며 해줍니다. 무릎을 구부려 앉을 때 허리를 곧게 펴고 무릎은 발가락보다 앞으로 나오지 않도록 합니다.

출산 후 엄마의 몸매를 날씬하고 탄탄하게~ ⓑ
슝슝 엄마 비행기
엄마에게 : 복근에 힘을 길러주고 꼬리뼈와 척추를 하나하나 자극시켜 주면서 허리를 스트레칭 해줍니다.
아기에게 : 균형감각을 길러줍니다.


1. 엄마는 등과 허리를 펴고 앉은 상태에서 아기를 발등 위에 앉히고 몸통을 잘 잡아줍니다.
2. “슝슝 엄마 비행기 출발합니다”라고 하며 천천히 뒤로 누워 다리를 구부렸다 폈다가를 반복하면서 비행기를 태워줍니다. 3~5회 정도 비행기를 태워준 후 배와 허리에 힘을 주어 다시 일어나 반복해줍니다.

★ 주의 ★ 수유 후 30분이 지나고 합니다. 복근에 항상 힘을 주어 긴장을 시키고 누웠을 때 머리가 바닥에 닿지 않게 합니다.

출산 후 엄마의 몸매를 날씬하고 탄탄하게~ ⓑ
흔들흔들 엄마 그네
엄마에게 : 다리 근육을 이완시켜 주어 스트레칭을 도와줍니다. 허리의 힘을 길러줍니다.
아기에게 : 운동신경을 발달시켜 줍니다.


1. 다리를 어깨너비보다 조금 더 넓게 벌리고 다리를 쭉 펴고 허리를 90도로 숙여 아기를 잘 받쳐 안아줍니다.
2. 앞뒤로 흔들흔들 그네를 태워줍니다.

★ 주의 ★ 아기가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하여 잡아줍니다.

출처Best Friend - 쓰담쓰담 엄마 손길

연관된 콘텐츠도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