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아이

고객혜택 내정보

아이 키 성장

아이 키 성장키가 쑥쑥 몸이 튼튼 우리 아이 키 키우기 ②

키가 쑥쑥 몸이 튼튼 우리 아이 키 키우기 ②
이제는 10cm가 넘는 킬힐을 신고 다니는 여자들뿐만 아니라 남자들까지 키 높이 깔창에 의존하는 시대다. 그만큼 큰 키에 한 동경은 해가 갈수록 더해만 가는데…. 키 작은 엄마 아빠라면 더욱 눈여겨보자. 우리 아이 키 쑥쑥 키우는 알토란 같은 생활 수칙, Babee베이비가 지금 공개한다.


키 크는 음식은 따로 있다?
아이에겐 밥이 보약이다. 하루 세끼 고른 영양소가 들어간 밥만 잘 먹어도 아이의 성장에 든든한 밑거름이 되는데, 사실 밥만 잘 먹이는 것도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아이 키 키우는 데 도움이 되는 이유식 재료와 영양 만점 일주일 식단으로 첫걸음을 떼어보자.


우리 아기 키 키우는 이유식 재료, 영양소 먼저 따져보세요!

키가 쑥쑥 몸이 튼튼 우리 아이 키 키우기 ②


키가 쑥쑥 자라는 우리 아이 영양 만점 일주일 식단(6세 기준)

키가 쑥쑥 몸이 튼튼 우리 아이 키 키우기 ②

알아두면 요긴한 식재료 궁합

당근&식용유
당근은 비타민 A가 다량으로 함유된 식재료로 식용유나 포도씨유 같은 지용성 기름과 함께 조리해야 소화 및 흡수가 잘된다.

딸기 & 우유
딸기는 과일 중 비타민 C가 매우 풍부하지만 단백질이나 지방이 들어 있지 않으므로 우유와 함께 갈아 주스로 만들어 아이 간식으로 먹이면 상호간에 영양을 보완할 수 있다.

단호박&팥
팥에 든 섬유소는 변비에 좋지만 위장이 약한 사람에겐 가스를 유발하기 쉽다. 단호박을 곁들여 먹으면 호박의 당분이 소화와 흡수를 돕는다.

고기&토마토
고기나 생선 등의 음식을 먹을 때는 토마토를 곁들이면 소화를 촉진하고 위의 부담을 줄여주며 산성 식품을 중화시킨다.

연관된 콘텐츠도 읽어보세요